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협찬 & 언론

협찬 & 언론

협찬 & 언론

게시판 상세
이 말 때문에 경기 일으켰다는 전직 걸그룹 멤버

작성자 펠리체 (ip:)

작성일2019-03-19

조회수255

추천 추천하기

평점0점


대한민국 몸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머슬마니아 대회! 오는 4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아시아 대회로 격상되어 개최되는데요…

출처 : 머슬마니아 코리아 www.maxq.kr/musclemania


<맥스큐>가 이번 머슬마니아 아시아 대회에 참가하는 이슈 참가자 4인방을 먼저 만났어요.

출처 : 이은지 인스타그램 @eunji931128


이들 4인방은 3월 25일에 출간되는 <맥스큐> 4월호 표지 모델로 낙점되었는데요. 오늘 소개할 주인공은 바로 전직 걸그룹 LPG 출신의 이은지 씨에요.

출처 : 이은지 인스타그램 @eunji931128


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가장 힘들었던 건 트레이너 선생님의 지옥 같은 한 마디 “하나 더” 라는 말이었다고 해요.

출처 : 이은지 인스타그램 @eunji931128



매일 운동하면서 탈진 상태로 이 말을 들으면 경기를 일으킬 정도라고 하는데요, 그녀가 고된 트레이닝을 견디며 운동하는 이유는 운동이 그녀의 생각까지 건강하게 변화시켰기 때문이죠.

출처 : 이은지 인스타그램 @eunji931128

그룹 해체라는 아픔을 딛고 운동을 통해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었다는 그녀. 이은지 씨가 추천하는 섹시백 만드는 홈트를 동영상을 보면서 함께 따라 해봐요!

출처 : 이은지 인스타그램 @eunji931128


 


등과 허리를 강화시키고 둔근과 대퇴이두근을 발달시키는 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. 무거운 무게를 들기보다는 정확한 자세로 실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발은 어깨너비로 벌리고 허리를 곧게 펴고 바로 섭니다. 허리의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상체와 바닥이 평행이 될 때까지 숙인 후 준비자세로 돌아옵니다.

출처 : MAXQ · 굿모닝


대퇴후면과 등 하부를 동시에 강화시켜 탄력 있는 뒷모습을 만들어 주는 운동입니다.

물병을 들고 어깨가 굽지 않도록 시선을 앞으로 두고 가슴을 내밀어줍니다.

등의 각도가 지면과 수평에 가까워질 때까지 상체를 숙인 후 돌아옵니다.

출처 : MAXQ · 덤벨 데드리프트



가동 범위가 넓어 몸의 중심선에 가까운 등의 근육까지 발달시킬 수 있는 운동입니다.

손등이 앞을 향하게 물병을 잡고 양발은 어깨너비, 무릎은 약간 굽히고 등을 아치형으로 만든 후 45도 정도 상체를 숙입니다.

팔꿈치를 뒤로 민다는 느낌으로 팔을 하복부 쪽으로 당겨줍니다. 광배근이 스트레칭되는 것을 느끼며 천천히 물병을 내려줍니다.

출처 : MAXQ · 덤벨 로우

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비타민 같은 그녀의 도전 스토리와 멋진 화보를 3월 25일에 출간되는 <맥스큐> 4월호를 통해 확인 해보세요.

출처 : (좌) 이은지 인스타그램 @eunji931128 / (우) <맥스큐> www.maxq.kr


 

첨부파일dfw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